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 타이거에어 타이완, 제휴 이벤트 개최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는 대만 국적 항공사인 타이거에어 타이완과 제휴하여 고객들을 위한 할인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제휴를 통해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서 타이거에어 타이완 항공권을 제시하면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타이거에어 탑승 날짜로부터 3개월간 횟수 제한 없이 적용된다.
또한, 9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대구-타이베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퀴즈 풀Go! 타이완으로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시작으로 양사는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고객 및 타이거에어 이용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 최초 아쿠아리움인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서 타이거에어 타이완과의 제휴를 통해
추석 연휴기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타이거에어 타이완과의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전화 : 053-247-8899
<보도 기사 보기>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대만 항공사 ‘맞손’ (경북도민일보 / 2018.09.13)